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지원·교육 서비스 할인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가상화 분야 변화가 지속되면서 기업 내 IT 전문 인력들의 가상머신(VM) 관리 역량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글로벌 오픈소스 솔루션 기업 레드햇은 이들을 돕기 위해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지원 및 관련 교육·인증 서비스 가격을 기간 한정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레드햇은 2024년 8월31일까지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와 ‘가상화 교육 및 인증’ 서비스 비용을 인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 서비스는 레거시 가상화 솔루션 공급업체에서 벗어나 레드햇 기술을 통해 가상머신(VM)을 관리할 수 있도록 IT팀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 마이그레이션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레드햇이 할인 기간을 마련한 이유는 기업이 변화하는 가상화 환경을 이해하고 VM 인프라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는 레드햇 전문가와 함께 2주간 진행하는 현장 참여형 탐색 및 설계 워크샵이다. 워크샵에선 비즈니스 동인과 현재 상태,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평가하고, 이를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솔루션 설계, 위험 매핑, 프로덕션으로 경로 구축, 맞춤형 마이그레이션 여정과 제안 기초를 마련한다.
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 또는 공인 파트너 평가 과정을 구매한 후 레드햇 오픈시프트 쿠버네티스 엔진, 레드햇 쿠버네티스용 어드밴스드 클러스터 매니지먼트, 레드햇 앤서블 자동화 플랫폼 및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서비스를 구독하는 기업은 총 평가 비용을 구독료 할인 형태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로 가상머신 관리(DO317)’ 번들 과정은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 오퍼레이터를 사용해 레드햇 오픈시프트에서 VM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과 가상화 기술을 학습한다. 여기엔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 부문 전문가 시험(EX316)가 포함된다.
레드햇 고객은 8월31일까지 이 과정(DO317)을 기존보다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가 적용을 위해서는 자기주도형 과정·시험 버전을 선택해야 하며, 할인은 결제 시 해당 제품의 현지 권장소비자가격에 따라 적용된다.
레드햇 교육 리셀러 및 총판은 기존 제공 할인에 더해 계약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다른 혜택이나 할인과 중복해 사용할 수 없다.
케빈 셰리(Kevin Sherry) 레드햇 글로벌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최근 가상화 환경 변화로 많은 기업이 가상화 전략을 재평가하고 새로운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모색하고 있다”며 “레드햇은 앞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 더 많은 기업이 VM 인프라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전략적 로드맵을 이해하고 계획 및 수립하는 데 도움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바바클라우드, 글로벌 AI 커뮤니티 위한 최신 AI모델 발표
2025-01-22 10:10:24“AI 인프라에 716조원 투자”...AI 키우기에 행정력 총동원한 트럼프
2025-01-22 09:57:32[취재수첩] “사랑의 매라면 빨리 맞게 해주세요”...정부·국회 바라보는 AI업계
2025-01-22 09:44:54'통신요금' 간편결제 경쟁 불붙나… 카카오페이, KT 온라인 무약정 '요고' 요금제 런칭
2025-01-22 09:4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