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언메이스 ‘다크앤다커’, 에픽게임즈 스토어·스팀서 출시

문대찬 기자
[ⓒ아이언메이스]
[ⓒ아이언메이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아이언메이스의 PC온라인게임 ‘다크앤다커’가 8일부터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에서 각각 출시된다.

아이언메이스는 7일(현지시간) 글로벌 온라인 게임 쇼케이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SGF 2024’)에 참가해 이 같은 소식을 발표하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다크앤다커 에픽게임즈 스토어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하나의 캐릭터에 한해 일반 던전 등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랭크 시스템인 ‘하이-롤러’ 와 아이템 거래소, 확장된 캐릭터 생성과 공용 보관함 등 추가 콘텐츠 이용을 원할 경우 ‘전설’ 유료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신규 플랫폼 출시 및 무료 플레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모험 지역 ‘얼음 심연’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프로스트 와이번’ 및 신규 클래스 ‘드루이드’가 추가된다. 다수의 시스템 편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언메이스 관계자는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께 다크앤다커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 10년 이상 서비스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오늘도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다크앤다커는 몰입감 높은 정통 판타지 세계 속 던전을 탐험하며 때로는 몬스터와,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와 생사를 겨루며 던전을 탈출해 보상을 얻는 게임이다.

지난해 스팀 테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누적 이용자 200만 및 스팀 역대 위시리스트 탑2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