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미드 '오피스' 왓챠파티, 성수 무비랜드서 만난다

채성오 기자
[ⓒ 왓챠]
[ⓒ 왓챠]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왓챠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영화관 무비랜드에서 미국 드라마 '오피스'를 관람하는 오프라인 왓챠파티 이벤트 '왓챠파티@무비랜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2일 열리는 왓챠파티@무비랜드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드 오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왓챠는 현재 오피스 전 시즌을 서비스 중으로, 이번 이벤트는 ▲이래도 회사가 돌아가나요? ▲팸과 짐의 사내 연애 ▲최악인데 최고인 우리 보스 등의 테마에 맞춰 총 3회차가 진행된다. 회차당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시즌 초반부터 후반에 이르기까지 오피스 팬들이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명장면들을 한 번에 시청할 수 있다.

왓챠파티@무비랜드는 왓챠 구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피스 관람을 희망한다면 13일부터 16일까지 왓챠 앱과 왓챠, 무비랜드, 모베러웍스 SNS에서 공지하는 예매 신청 폼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예매 신청 폼은 13일 저녁 8시에 오픈되며, 3회차 중 원하는 회차를 1인 2매까지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왓챠파티는 지난 2021년 왓챠가 OTT 최초로 구현해 낸 다중 동시 감상 기능으로, 파티당 최대 2만명이 접속해 함께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면서 원격으로 동시에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왓챠파티@무비랜드는 왓챠파티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것으로,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왓챠가 호스트가 돼 고른 콘텐츠를 무비랜드에서 같이 즐기는 이벤트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