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에 ‘나이키’ 입점한다…공식 브랜드숍 오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나이키 주요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인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나이키를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유영상 SKT 대표 "엔비디아 H200, 3월 도입"
2025-01-22 18:48:57[DD퇴근길] 미성년자, 밤 10시부터 인스타 금지…넷플릭스, '오겜2' 효과 톡톡
2025-01-22 18:07:46김태규 직무대행 "방송산업 위기, 규제 혁신·협업으로 돌파"
2025-01-22 18:07:22LG CNS 일반청약에 증거금 21조원 몰렸다…상장 흥행 신호탄
2025-01-22 17:47:35바이트댄스, 틱톡 위기에도 AI 올인 '17조원 투자'
2025-01-22 17:4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