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유튜브 클립 영상 조회수 2000만 돌파

강소현 기자
[Ⓒ 티빙]
[Ⓒ 티빙]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티빙은 유튜브, SNS 등에 게시한 자사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관련 쇼츠 영상도 조회수 1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먼저, 극중 최이재(서인국 분)는 자신의 초라한 처지와 우연한 오해로 인해 결국 여자친구 이지수(고윤정 분)에게 이별을 통보, 고윤정의 열연이 돋보였던 이 장면은 지난 10일 기준 조회수 11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또 최이재의 두 번째 환생인 송재섭(성훈 분)은 스폰서 박태우(김지훈 분)의 제안으로 30억원이라는 엄청난 액수가 걸린 맨몸 스카이다이빙에 도전, 송재섭 역의 성훈이 실제 스카이다이빙을 하며 촬영한 덕에 장면의 생동감이 배가 되면서 조회수 11만 뷰를 기록했다.

최이재의 다섯 번째 환생인 조태상(이재욱 분) 엄마의 전화가 걸려오자 최이재는 잊고 있던 엄마(김미경 분)의 그리운 목소리를 떠올리는 장면도 감동을 자아내며 회자됐다. 조태상은 물론 최이재의 감정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낸 이재욱의 연기로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만 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썼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에서 감상 가능하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