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식품 전문 PB ‘베리밸류’ 출시…첫번째 상품은 캡슐커피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를 출시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베리밸류는 고물가에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가성비 식품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며 준비한 티몬 자체 식품 브랜드(PB, Private Brand)다.
베리밸류 첫 번째 상품은 캡슐커피다. 하반기 티몬 검색 데이터에서 ‘캡슐커피’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검색한 고객들 거래액 또한 61% 상승했다.
출시을 기념해 티몬은 7일 하루 ▲베리밸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를 2만3410원에 판매한다. 캡슐 1개당 200원꼴이다. 특히 물류 관계사 큐익스프레스와 구축한 'T프라임' 전문관에 참여해,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하며 배송 편의도 높였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으로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전문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에 맞춰 제조했다는 설명이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베리밸류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 알뜰 쇼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성비 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취향을 적극 수용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기획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