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잔디, U+비즈마켓과 '잔디유'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토스랩은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U+비즈마켓'과 협력해 잔디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U+비즈마켓은 기업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 상품을 한곳에 모아 소개하고, 구매 또한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토스랩은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운영한다. 잔디는 37만 팀이 활용하고 있는 메신저 기반 협업툴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디지털 업무 환경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이번 잔디유 이벤트는 기업 고객에게 인터넷망 할인과 협업툴 무상 활용 혜택을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참여 기업은 LG유플러스 기업용 인터넷인 오피스넷 결합 혜택으로 잔디의 1년 프리미엄 구독료를 10인까지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U+비즈마켓의 이벤트 메뉴에서 해당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기업 담당자는 바로 구매 및 상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신청 이후 전문 상담사를 통해 회사 규모에 맞는 플랜과 혜택 활용 방법을 안내받으면 된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인터넷망과 협업툴을 결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가 생산성 제고를 원하는 기업에 도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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