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초이스, '오초이스'서 서경방송 론칭…케이블TV 가입자 무료 혜택

강소현 기자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홈초이스는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모바일 VOD 서비스 오초이스(OCHOICE) 앱에 서경방송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오초이스’는 OTT와 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이용이 증가하는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홈초이스가 개발한 케이블TV 통합 모바일 VOD 플랫폼이다.

모든 케이블TV 가입자들은 모바일 기기 등을 기반으로 ‘오초이스’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약 3만 편 콘텐츠를 최대 4개 기기까지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기존 케이블TV에서는 구현이 어려웠던 AI 기반의 유저 맞춤형 콘텐츠 등 큐레이션도 제공된다.

‘닥터 차정숙’, ‘나쁜엄마’, ‘가면의 여왕’, ‘신성한, 이혼’, ‘빨간풍선’ 등 가장 인기 있는 종편(JTBC, TV조선, 채널 A, MBN) 드라마와 ‘미스터트롯 2’, ‘도시어부 4’ 등의 인기 예능 콘텐츠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배성호 홈초이스 콘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케이블TV 통합 브랜드 ‘오초이스’는 1300만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필수 모바일 앱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오는 6월 HCN, 딜라이브 등 앞으로 10개 케이블TV 사업자가 추가 론칭을 앞둔 만큼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