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플레이엑스포에서 퀴즈이벤트·굿즈샵 개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배틀 아레나 ‘이터널리턴’을 내세워 ‘2023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국내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에서 이터널리턴 단독 부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터널리턴은 카카오게임즈 계열사 님블뉴런에서 개발됐으며,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다.

2023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열린다. 2023 플레이엑스포 참관객은 킨텍스 2전시장 CO1에 위치한 이터널리턴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퀴즈쇼 도전! 이리벨’ 및 ‘이터널 리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구독 이벤트’ ‘이터널 리턴 부스 SNS 인증 이벤트’ ‘실험체 빙고 맞추기’ ‘코스프레 인증 이벤트’ 등이 있다. 또,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이터널리턴 공식 굿즈샵과 플리마켓인 ‘루미아 야시장’도 준비됐다.

또,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는 별도 마련된 ‘경기 이스포츠(E-sports) 페스티벌’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터널리턴 이벤트 매치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3일 오후 3시부터는 ‘코발트 이벤트전’과 ‘코발트 챌린지 컵 결승전’이 진행되고, 14일 오전 10시부터는 ‘캠퍼스 대항전 준결승·결승전’ 및 ‘스쿼드 이벤트전’이 펼쳐진다.

이터널리턴은 배틀 로얄, 진지 점령 게임(MOBA), 서바이벌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 게임으로, 재료를 찾아 더욱 강한 장비를 제작하는 ‘크래프팅’ 시스템과 다른 생존자를 쓰러트리는 전투 및 생존 특징을 융합시킨 게임이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