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홀딩스, 신작 ‘제노니아’ 오는 13일 사전 예약 실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오는 13일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제노니아 사전 예약 날짜를 제노니아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용자는 티저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타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침공전을 배경으로 한 짧은 시네마틱 영상도 게시됐으며, 온라인 광고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월드 미리보기’에는 ‘깊은 마루 숲’ ‘절망의 고원’ ‘레오성’ 등 게임 속 주요 배경이 등장한다.

공식 카카오톡 채널도 오픈했다. 카카오톡 친구 맺기를 하면 제노니아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전에 직접 게임을 해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 신청 자격 등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2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1대1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최신형 스마트폰을 비롯해 ‘애플워치’ ‘에어팟 맥스’ 등 최신 전자 기기와 ‘배달의 민족 쿠폰’을 선물한다.

제노니아 원작 지식재산권(IP)은 총 7개 시리즈로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제노니아2’ 경우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