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소재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2023년 파트너스데이‘ 개최

김도현
- 우수 협력사 11곳과 구매성과 및 비전 공유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가 충북 청주 글로스터 호텔에서 11개 우수 협력사와 ‘2023년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트너스데이는 회사 구매성과와 방침,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대내외 어려운 경영환경 속 동반성장을 위해 힘써준 우수 협력사들에 대한 포상을 진행하기 위해 2021년부터 시행해왔다.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신용평가사 및 건설협회 등 공인기관의 객관화된 지표와 ESG 성과까지 평가한 고도화된 평가체계를 바탕으로 11곳의 우수 협력사를 선정했다.

최우수 업체에는 에이앤피티, 우주종합건설, 다부이엔지, 경동이엔에스, 민성 등 5개사 등이 뽑혔다. 우수 업체는 연합개발, 현진소방엔지니어링, 일신가스텍, 가스파워, 한국폴, 한국아즈빌 등이 선발됐다.

이들 업체에는 포상 비용과 더불어 ▲거래대금 100% 현금지급 ▲각종보증보험 면제 및 지체배상금 하향조정 ▲공동명의 사회공헌활동 추진 ▲임직원 경조사 및 간식 지원 ▲SK(주) 머티리얼즈 계열 동반성장협의체 멤버사 참여 등 여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양재훈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전략마케팅실장은 “협력사의 경쟁력이 우리의 경쟁력이라는 구매 철학을 바탕으로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며 “협력사들과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의 사업 포토폴리오를 다각화해 동반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김도현
dobest@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