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크리스마스 맞이 세일 대잔치…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서 행사 보따리 푼다

백승은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달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우선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떤 제품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스벤(SVEN) 온풍기를 17%,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1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갤럭시 Z폴드4' 웰싱 음식물처리기, 필립스 커피머신 등 다양한 행사 상품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친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선물하기로 1만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커피 쿠폰, 하이마트 적립금(1000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적립금을 제공하는 연말 정산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6일부터 2023년 1월2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하이마트 적립금을 최대 7만원까지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