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아프리카TV, 가수 ‘별’ 단독콘서트 12월3일 개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프리카TV가 가수 별의 단독 콘서트를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2월3일 가수 ‘별’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별자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진행된다. 이는 아프리카TV가 기획 및 제작, 생중계까지 참여하는 공연 콘텐츠다. 특히, 온라인 채팅창을 통해 아티스트와 이용자 간 다채로운 소통을 지원한다.

별자리는 다음달 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별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무대가 준비됐다. 또한, 20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이번 콘서트에서 가장 먼저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아프리카TV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오프라인 티켓 선예매는 모두 매진됐다. 별자리 오프라인 콘서트 티켓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예스24(YES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자리와 관련한 정보 및 소식은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문화 공연과 콘서트, 팬미팅 등 다양한 아프리카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며 커뮤니티 생태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