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일본 여행과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마마어워즈(2022 MAMA AWARDS)’를 동시에 누릴 기회가 열린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단독 기획으로 판매하는 두 번째 여기어때 팩 ‘여기어때 콘서트 팩 오사카 2022 마마어워즈’(이하 콘서트 팩 오사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최대규모 케이팝(K-POP) 시상식인 ‘2022 마마어워즈’ 입장권과 일본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기어때만의 패키지다. 콘서트 팩 오사카는 2인 기준 129만원으로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힐튼 오사카 2박 숙박권을 판매하고 2022 마마어워즈 입장권, 스페셜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 판매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10명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8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구매 링크가 별도로 전달된다. 이벤트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응모 때 지불한 1000원은 여기어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여기어때 팩은 여기어때 시각으로 제안하는 ‘여행’과 ‘문화’ 콘텐츠가 결합한 신개념 패키지”라며 “이번 콘서트 팩을 통해 오사카에서 즐기는 K팝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