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트렌드마이크로, 개정 AWS 보안 컴피턴시 획득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가 신규 개정된 아마존웹서비스(AWS) 보안 컴피턴시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AWS는 솔루션들의 원활한 통합과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장기간 AWS 보안 컴피턴시 파트너로 적극 활동해왔는데, 신규 컴피턴시도 획득하며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마이크로가 제공하는 제품 ‘클라우드 원’은 AWS가 운영하는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AWS의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인 AWS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오픈마켓으로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ISV)들이 등록한 수천개의 AWS용 소프트웨어(SW)를 쉽게 검색 및 테스트, 구매,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마이크 밀너(Mike Milner)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기술 부사장은 “글로벌 기업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에서 혁신과 성장을 위해 클라우드로 대거 전환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보안성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다”며 “트렌드마이크로는 AWS와 협력을 통해 기업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위험을 최소화하며 최적화된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