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SM엔터, 홈피트니스 공략…“2025년 가입자 100만명 매출 5000억원 목표”
- LG전자·SM엔터가 지분 각 51% 49% 보유
- 월 구독료 2~3만원대…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경쟁 대상으로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2023년에는 유료 회원 5만명 매출액은 1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2024년에는 각 30만명 1000억으로 늘리고 2025년에는 100만명 5000억원을 목표하고 있다.”
LG전자와 SM엔터테인먼트가 손잡고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선보이고 헬스케어 사업을 펼친다. 30일 LG전자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LG전자와 SM엔터테인먼트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 출범식을 진행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피트니스캔디 심우택 대표와 피트니스캔디 김비오 부대표는 향후 3년 계획에 대해 위와 같이 언급했다. 피트니스캔디 경영진과 앰버서더뿐만 아니라 LG전자 최고경영자(CEO) 조주완 사장, SM엔터테인먼트 이성수·탁영준 공동대표 등이 출범식에 참석했다.
◆고객 경험 강조한 LG전자 조주완 사장…“협업 통해 부족한 부분 채우겠다”=피트니스캔디 지분은 LG전자와 SM엔터테인먼트가 각각 51% 49% 보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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