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미디어플랫폼, 닌텐도 스위치게임 가격 비교 앱 ‘올마게’ 오픈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국내 및 해외 닌텐도 e숍 내 게임 가격 정보 비교가 가능한 앱이 출시됐다.

넥슨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닌텐도 스위치게임 가격 비교 서비스 ‘올마게(allmage)’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올마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올마게에서는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전 세계 게임 ▲국가별 가격 ▲장르별로 할인 중인 게임 ▲할인율이 가장 높은 게임 등 가격 정보를 제공한다.

게임 구매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인 ▲국가별 지원 언어 ▲닌텐도 해외 e숍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등도 제공된다.

또한,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한 게임을 평가하고 소감을 등록하는 ‘닌텐도 스위치게임 평가 기능’과 올마게 이용자 추천, 게임 평가 전문기관 스코어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자체 인기 순위도 도입됐다.

이 외에도 검색 기능과 장르 구분 편의성이 강화되고, 이용자 프로필과 관심 게임 보관함 등 부가 서비스 기능도 추가됐다.

엔미디어플랫폼 김은하 본부장은 “올마게는 해외 숍에서 닌텐도 스위치게임 구매 경험이 있는 이용자에게 특히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