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킨드릴-SAP, 기업 디지털 전환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킨드릴(Kyndryl)은 지난 21일(현지시간) 고객의 가장 복잡한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위해 SAP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SAP의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SAP BTP)과 인공 지능(AI), 데이터, 사이버 레질리언시(Cyber resiliency) 서비스에 대한 킨드릴의 전문 지식을 활용,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비용 효율적이게 하고 가속화한다.

확장된 협업을 통해 킨드릴은 입증된 마이그레이션 툴과 확장 가능한 제품, AI 기반 비즈니스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등을 포함해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앞으로 비(Non)-SAP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전체 SAP 소프트웨어 환경을 위한 현대화와 클라우드 도입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SAP S/4HANA에 중점을 두고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킨드릴 컨설턴트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는 기업이 ‘SAP 비즈니스 웨어하우스(Business Warehouse)‘ 애플리케이션에서부터 ‘SAP 데이터 웨어하우스 클라우드(Data Warehouse Cloud)‘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SAP 소프트웨어 사용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평가 및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사이버 공격이 발생한 경우 고객이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킨드릴 팀은 고객이 SAP 소프트웨어 환경을 빠르고 간단하며 안정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킨드릴의 SAP 전략적 파트너십 및 제휴 글로벌 리더인 마두리 차울라(Madhuri Chawla)는 “고객이 새롭고 지속적인 클라우드 혁신 전략을 시작함에 따라 이러한 공동 노력을 통해 전례 없는 속도와 규모로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 전반에 걸쳐 운영을 간소화하고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AP의 ‘파트너 에코시스템 석세스(Partner Ecosystem Success)’ 부문의 전략적 성장 파트너십 글로벌 부사장인 저스틴 배틀즈(Justin Battles)는 “전략적 파트너인 킨드릴은 기술 통합 전문성과 랜드스케이프 관리 역량을 제공하여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 솔루션을 지원한다. 확장된 파트너십은 고객이 ‘라이즈 위드 SAP’를 통해 클라우드 혁신 여정을 시작하거나 발전시킬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해 준다”라고 밝혔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