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美 어플라이드, 인텔 ‘EPIC 어워드’ 수상

김도현
- 최우수 협력사 선정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미국 장비사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이하 어플라이드)가 주요 고객사 중 하나인 인텔로부터 인정받았다.

8일 어플라이드는 2022년 인텔 협력사 다양성 부문에서 ‘EPIC(Excellence, Partnership, Inclusion and Continuous Improvement) 프로그램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텔 협력사 대상으로 지난 1년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성과, 파트너십, 포용성을 평가해 성과를 거둔 기업에 수여된다.

케이반 에스파자니 인텔 수석부사장은 “협력사의 최고 영예인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에 어플라이드가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 2022년 수상한 오직 6개 기업 중 하나인 어플라이드는 세계적 수준의 성과를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 수천 개 인텔 협력사 중 오직 몇백 개만이 EPIC 협력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2022년에는 인텔 공급망 전체에서 6곳만 인텔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를 수상했다.

한편 인텔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 자격 요건을 갖추기 위해 협력사는 최고의 기대치를 초과 충족한다. 공격적 성과 목표 및 95점 이상 연중 성과 평가 점수를 유지하고 개선 계획 중 90% 이상을 달성해야 한다.
김도현
dobest@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