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던파모바일 개발사 네오플, 100여명 채용…4월17일까지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던전앤파이터모바일’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전 직군서 100명 내외를 모집한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오는 4월17일까지 ‘2022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멀티미디어 ▲사업 ▲기술지원 ▲경영지원 ▲웹 등 총 8개 전 직군에 걸쳐 100명 내외다. 지원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가능하다.

서류 접수 이후 전형 절차는 오는 4월18일 서류 검토를 시작으로 직무 분야에 따른 테스트와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으로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중 입사 예정이다. 근무지는 직군 및 부서에 따라 네오플 제주 본사와 서울 지사로 나눠진다.

네오플은 지사를 제주와 서울로 나눠 운영하는 만큼, 임직원 생활 전반을 지원하기 위한 폭넓은 복지제도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제공 중이다.

복지포인트 지급, 사내 어린이집 운영, 중·석식 무료 식사 제공, 종합건강검진 및 단체 상해보험 지원, 3년 단위 근속휴가 등이 기본적으로 포함됐다. 제주도 본사에 근무하는 경우 주거 지원과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등이 추가로 이뤄진다.

네오플 장민석 인사팀장은 “플랫폼과 장르에 구별 없는 게임 개발 환경 속에서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경험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