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페이오니아, 폴란드 최대 마켓플레이스 ‘알레그로’와 공동 웨비나 개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폴란드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알레그로(Allegro)’와 3월 2일 오후 6시 30분 ‘폴란드·유럽 전자상거래 진출을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세계 10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꼽히는 알레그로는 폴란드 대표 마켓플레이스로 폴란드 시장 내 탄탄한 입지를 기반으로 유럽 전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유럽 시장 내 인프라와 성장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알레그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페이오니아와 함께 처음으로 한국 셀러 유치에 나섰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페이오니아는 알레그로와 국내 셀러들의 폴란드 및 유럽시장 성공 진출 전략을 공유한다. 알레그로 폴란드 현지 관계자 및 파트너사 전문가들이 참석해 알레그로 마켓플레이스 활용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셀러들을 위한 국내 이커머스 전문 해외 물류 서비스 ‘쉽터(SHIPTER)’의 왕배훈 CEO가 알레그로에서 판매 후 이용할 수 있는 물류 서비스 및 자사 서비스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쉽터는 알레그로, 아마존 등 마켓플레이스 판매 시 물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동훈 페이오니아 코리아 매니저는 페이오니아를 활용한 알레그로 판매대금 수취 방법 및 편리한 해외 대금 수취 서비스를 발표한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