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디즈니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는 12월26일까지 연다
쿠팡은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선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월30일까지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매당 1만원 상당 ‘디즈니 엔칸토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로 지급한다. 예매권 당첨자는 12월3일부터 쿠팡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다.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디즈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렸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쁜 부모님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