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쿠팡도 쇼핑 대잔치...‘2021 와우데이 빅세일’ 개막

이안나
- 크리스마스·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 버금가는 파격 할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11월 쇼핑 대축제 기간을 맞아 쿠팡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식품부터 패션, 뷰티,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역대급 할인 혜택을 쏟아낼 예정이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9일까지 일주일간 ‘2021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우데이’ 이벤트는 와우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WOW 역대급 할인’ 코너에선 지오지아 스웨터,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 매일 2~3개를 선별해 오전 7시부터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WOW 골드박스’ 코너에선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상품을 선별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축제 첫날 3일에는 브라운 시리즈9 면도기,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바디워시, 고당도 샤인머스켓 등을 판매한다.

매일 2개 대표브랜드를 선별해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WOW 브랜드 특가’ 코너도 있다. 삼성전자·애플·샤오미, 피앤지,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들을 즉시할인, 구매금액별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WOW 릴레이 세일’ 코너에선 3일부터 4일까지 스낵/음료, 5일부터 6일까지는 정육, 7일에는 과일/건강식품,8일부터 9일까지는 밀키트/간편식/가공식품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에 버금가는 파격 할인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며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가격 걱정없이 쇼핑축제 와우데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