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롯데온 라방에서 ‘오징어 게임’ 한판?

이안나
- 25일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라이브 방송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온이 인기 프로그램을 테마로 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선 쇼호스트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방문해 아디다스·컨버스·블랙야크 키즈·유닛 등 각 매장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쇼호스트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 등장인물이 입는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매니저들과 오징어 게임에 나온 딱지치기, 구슬 홀짝 맞추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할 계획이다.

매니저들이 게임에서 지면 각 브랜드 인기 상품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니커즈’, ‘컨버스 스니커즈’, ‘유닛 캐시미어 100% 머플러’ 등을 경품으로 내건다. 쇼호스트가 게임에서 질 경우 엘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각 매장 대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선정해 엘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대표 상품으로 ‘유닛 캐시미어 100% 크루넥 니트·가디건·머플러’와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랙식 블랙’, ‘블랙야크 키즈 경량 다운자켓’ 등이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지난주부터 진행한 롯데온세상 라이브 퀴즈쇼 ‘온퀴즈쇼’ 호응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롯데온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롯데온세상을 지난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18일과 21일 2회에 걸쳐 진행한 온퀴즈쇼 실적을 살펴보면 조회수는 누적 30만회를 기록했다. 이중 18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 방송 중 매출 실적은 3억원을 달성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