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커세어는 '2021 하이델 연회'서 공개된 신규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과 PC, 콘솔에 모두 업데이트 예정이다.

29일인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일주일 간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세어는 로프를 이용한 이동기를 바탕으로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22일부터 게임 접속 시 ▲커세어 태고 주무기 ▲카프라스의 팔찌 등 사전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상자는 커세어 출시 후 사용이 가능하다.

사전 생성 완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흑정령 헤드셋과 검은사막 플레잉 카드 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혼돈' 장신구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잠재력 돌파 +5 이상의 태고 등급 장신구'와 '혼돈의 축', '아크라드'를 사용해 혼돈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는 '커세어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전투 영상'이 올라왔으며, 특별 바이럴 영상도 공개됐다.

이 영상은 'Into the WAVES'를 주제로 바다에서 ▲피규어 ▲커세어 ▲부가티를 찾는 모습을 재미있게 연출해낸 영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CM 에이든과 검은사막 MC 서한결의 열연이 돋보인다는 후문이다.

<왕진화 기자>wjh9080@ddaily.co.kr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