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가비아CNS, 클릭으로 완성하는 웹사이트 빌더 ‘클릭엔’ 출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가비아CNS는 웹사이트 빌더 서비스인 ‘클릭엔(CLICK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클릭엔은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종에 맞게 준비된 디자인 스킨을 활용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슬라이드 배너, 동영상, 게시판 등 14가지 카테고리의 디자인 블록을 조합할 수 있다. 제작된 사이트는 반응형으로 제공되어 모바일과 태블릿 환경에서도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 없는 사이트 관리 기능(PC 모바일 관리자 환경 동시 지원) ▲보안서버 구축에 필요한 보안소켓계층(SSL) 인증서 무료 지원 ▲포털 검색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생산성 향상을 위한 부관리자 추가 기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무료 요금제가 제공된다는 것도 특징이다. 클릭엔의 경우 1기가바이트(GB)의 용량과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요금은 월 9900원이다.

최우제 가비아CNS 솔루션 운영실장은 “브랜딩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에 누구나 웹사이트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클릭엔을 출시하게 됐다”며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추후 순차적으로 쇼핑몰 기능을 추가해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갖춰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