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이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가공식품·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 배송 서비스다. 서울을 비롯해 제주도에 전담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 비롯 최근 신선식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 중이다. 높은 편의성으로 올해 1분기 스마일배송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50% 상승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39개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에 주요 브랜드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오뚜기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등 마트/뷰티 브랜드사와 ▲로보락 ▲필립스 ▲위닉스 ▲쿠쿠 등 디지털/리빙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역대급 파격가로 선보이는 ‘히어로 아이템’도 주목해볼 만하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에서 ‘진비빔면 16봉’을 최종 혜택가 8440원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3겹 데코&소프트 2팩’을 최종 혜택가 2만4220원에 판매한다.
이외 G마켓에선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고려은단 비타민C ▲롯데칠성 트레비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뉴컴포트 ▲코카콜라 제로 ▲에버콜라겐 ▲팸퍼스 등을, 옥션에선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등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