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굿어스, VM웨어 ‘FY21 Partner Value of the Year’ 수상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굿어스(대표 유규상)가 2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VM웨어 신년하례 행사에서 지난 한해 동안 특화된 VM웨어 솔루션 분야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실적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FY21 Partner Value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수상의 배경에는 ‘기술력의 차별화가 곧 경쟁력’이라는 유규상 대표의 사업철학을 바탕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VM웨어 전문 엔지니어 교육에 투자에 있다. 그 결과로 VM웨어 파트너 기술력의 최고 등급을 인증하는 MSC(Master Service Competency) 자격을 ▲ SDDC(Software Defined Data Center), ▲NV(Network Virtualization), ▲DW(Digital Workplace) 등 3개 분야에서 획득했으며 지난 2월에는VM웨어 파트너십의 최고 등급인 프린서플 파트너(Principal Partner)로 승급했다. 

이를 통해 굿어스는 고객 중심의 구축사업과 기술지원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자체 개발한 VDI 포털 솔루션(V-Director)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재택근무 시스템을 VM웨어 기반으로 설계해 공급한다. 

굿어스는 기존의 가상 데스크톱 환경에 추가해 보안과 운영서비스를 포함하여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필수적인 차세대 VDI 솔루션을 제1금융권을 포함, KB금융그룹 계열사와 분당서울대병원, 연세의료원, 성모병원 등에 구축, 공급하고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