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가 '팬데믹 시대' 를 극복하기위해 선택한 HR전략은?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 행복한 직원 경험을 위한 방안 및 사례’ 버추얼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오는 2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델 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나우 활용 사례를 통해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직원 경험을 변화 시켰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생존을 넘어 비즈니스 효율성까지 증대 시키는 방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가 비용은 무료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재명·김문수, 사실상 '상생금융' 시즌3 예고… 은행권, 실적 타격 '전전긍긍'
2025-05-14 14:01:19[AWS 서밋 서울] 함기호 대표 “생성형AI, 한국이 가장 빨라…기술혁신 지원사격”
2025-05-14 13:54:44두 번의 SKT 사태 없다…'개인정보 정책포럼' 21일 개최
2025-05-14 11:49:23HPE, KISTI '국가슈퍼컴퓨터 6호기' 구축 사업자 선정
2025-05-14 11:4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