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가성비' 잉크젯 복합기 5종 출시

이안나
- 인쇄·복사·스캔 '올인원'…기본 충실한 성능 갖춰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가성비' 높은 잉크젯 복합기를 내놨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 최세환)은 유지 및 관리 비용의 부담을 낮춘 홈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5종은 인쇄·복사·스캔 등 기본기에 충실한 제품이다. 이코노믹 잉크를 탑재한 라인업(E3490·E3491)과 홈오피스 스탠다드 라인업(TS3490·TS3491·TS3492)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흑백 기준 7.7ipm(1분동안 출력할 수 있는 최대 매수) 인쇄 속도를 갖췄다. 무선랜(Wi-Fi, 와이파이)을 활용해 무선 출력을 이용할 수 있다.

잉크 용량을 높이고 유지비용은 개선했다. E3490, E3491 제품은 연속 출력 시 최대 400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이코노믹 흑백잉크를 탑재했다.

캐논에서 무료 제공하는 ‘캐논 프린트 잉크젯/셀피’ 애플리케이션과 종이공예 콘텐츠 플랫폼 크리에이티브 파크 등 다양한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사진·스티커·홈 데코레이션 장식품· 선물 포장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허용구 영업본부장은 “신제품 5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기간이 길어져 복합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