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소다, 우리은행 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구축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애자일소다(대표이사 최대우)가 우리은행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개인화 마케팅이란 고객 행동 정보를 AI로 분석해 다양한 채널 중, 최적의 경로를 통해 초개인화 맞춤 상품 추천이다. 우리은행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은 약 1년간의 구축 기간을 거쳐 지난 4일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재용 결심 최후진술 "삼성 미래 우려 크다는 것 알고 있다…반드시 극복"
2024-11-25 20:17:13[DD퇴근길] 이재용 삼성 회장, 2심도 징역 5년…檢 "헌법가치 훼손"
2024-11-25 17:33:44이재용 항소심 결심 공판…檢 이재용에 징역 5년·벌금 5억 구형
2024-11-25 17:11:34[콘텐츠뷰] 강풀표 '미스테리 심리 썰렁물'을 아시나요
2024-11-25 17:09:52[인터뷰] '방화벽 장인' 체크포인트, AI 통합보안 전문가로 변신…차별점 3가지는?
2024-11-25 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