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기분 째니는 날’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기분 째니는 날’은 신흥 음원 강자이자 MC계의 샛별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김재환의 솔직 담백한 일상 생활을 담는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기분이 매우 좋다는 의미의 속어 ‘째지다’에 팬들이 지어준 가수 김재환의 애칭인 ‘째니’를 더해 제목을 붙였다.
KT는 제작에 앞서 시즌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재환의 팬클럽 ‘윈드’를 대상으로 ‘김재환이 해줬으면 하는 버킷리스트’의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팬들이 제안한 활동을 김재환이 실현해주는 형식의 ‘팬덤 참여형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5일 ‘기분 째니는 날’의 공식 포스터 공개에 이어 7일에는 메인 티저 영상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에 시즌에서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일주일 후인 20일 목요일에 ‘기분 째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김재환은 ‘기분 째지는 날’의 촬영 후기도 직접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김재환에게 직접 질문을 던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