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뉴타닉스-빔 SW, 단순화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뉴타닉스와 백업 솔루션 기업 빔 소프트웨어(SW)는 대부분의 스토리지 환경을 지원하는 통합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은 멀티 스토리지 환경을 지원하며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앱)에 대한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SW와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포함한다. 장기 데이터 보관 솔루션에 기반도 지원한다.

뉴타닉스 마인은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통해 2차 스토리지 운영을 통합해 1차, 2차 스토리지에 대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한다.

빔 솔루션과 결합한 뉴타닉스 마인은 통합 데이터 보호 및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향상시켜 고성능 및 웹 확장성, 백업 단순성을 제공한다. 새로 고안된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뉴타닉스와 빔 인프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빔 라이선스가 포함돼 있어 조달이 용이하다.

해당 솔루션은 성능에 최적화된 모델과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모델 등 2개 형태로 제공된다. 고객은 각각 최대 250개 또는 500개의 가상머신(VM)을 지원하도록 고안된 소형 또는 중형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김종덕 뉴타닉스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기업 생존성이 비즈니스 연속성보다 중요해졌다”며 “데이터 보호 및 백업은 기업 생존성에 있어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