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비즈플레이는 자사 제로페이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앱) ‘비플제로페이’의 전 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은행에 관계없이 비플제로페이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서울사랑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해 결제 시 자동 출금된다. 기업 제로페이는 법인 계좌와 연동된다.
비플제로페이에서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입 및 사용도 가능하다.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의 경우 1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비플제로페이는 ▲국민은행 ▲농협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카카오뱅크 등 21개 은행 계좌와 연계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사용자는 가맹점 QR코드 또는 앱 내 바코드를 제시해 결제하면 된다. 결제, 환불 내역 등은 실시간 푸시 알람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재래시장뿐 아니라 각종 프랜차이즈 ,학원비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쉽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전 은행 계좌와 연결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