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아크로니스코리아가 오는 20일 서울 종로구 아트원씨어터에서 자사 고객 및 파트너 초청 문화행사로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 ‘옹알스’를 관람하는 ‘제7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넌버벌 퍼포먼스는 대사없이 소리, 몸짓으로 구성된 비언어적 퍼포먼스다.
옹알스는 ‘베블링 코미디’를 포함해 아기들의 눈에 들어온 갖가지 장난감을 재해석한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이다. 저글링, 마임, 비트박스로 표현하는 ‘퍼포먼스 코미디’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 행사는 지사 설립을 기념해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 7회째 개최됐다.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종로구 아트원씨어터에서 함께 관람하며 사전등록 참석자에게는 떡볶이, 순대, 어묵 등의 분식차 이용권과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 고객과 파트너사 직원은 물론 그 가족과 지인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경품 행사, 기념촬영 등의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로 공식 지사 설립 10년을 맞은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이어가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두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오는 12월에도 해피 디셈버를 진행한다. 2019년을 마무리하며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