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를 개발‧서비스 중인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추석을 맞아 LoL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추석 연휴 다음주인 9월17일 오후 3시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이엇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0% 보너스 꿀충전’을 통해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지급되며 모바일 상점에 한해 1만3000RP를 충전할 수도 있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입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증정된다.
인기 스킨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일매일 꿀세일’도 열린다. 추석 연휴에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PC방 꿀스택’ 특별 임무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PC방을 방문하면 총 9개의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LoL 플레이어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