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社告]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 어떻게?…9월5일, EDR 스페셜 컨퍼런스 개최

박기록

자료사진 : 2018년6월 은행연합회관 국제회의실에서개최죈 '디지털 마케팅 4.0' 컨퍼런스
자료사진 : 2018년6월 은행연합회관 국제회의실에서개최죈 '디지털 마케팅 4.0' 컨퍼런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 금융·엔터프라이즈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EDR·EPP' 전략을 위한 스페셜 컨퍼런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최근 고도화되고 지능화된 위협들이 더욱 범람함에 따라 기존의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만으로는 기업의 자산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방어하기에는 한계에 직면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국내 금융권 등 주요 기업들은 올해 하반기와 2019년의 주요 보안 강화 사업으로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인프라 고도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오는 9월5일(수) 은행연합회관(서울 명동) 국제회의실에서 최신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EDR)과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EPP) 전략 마련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아울러 클라우드 및 지능형 표적공격, IoT공격 등 각종 보안위협으로부터 기업을 효율적으로 지킬 수 있는 방안, 금융권의 보안 투자전략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날 발표주제는▲사이버위협 공유를 위한 국내외 노력(한국인터넷진흥원), ▲엔드포인트 보안, EDR 로 진화하다.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전략 및 대응 방안 (안랩), ▲숨어 있는 1% 위협을 찾아내는 EDR 보안 전략(시스코코리아), ▲혁신적인 EDR 구축사례 (지니언스).▲시큐리티 패브릭을 통한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포티넷코리아), ▲고객보호 강화를 위한 농협은행의 IT보안 인프라 혁신전략(NH농협은행 IT보안부)로 구성됐습니다.

아무쪼록 올해 처음 열리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전략' 전문 컨퍼런스에 관심있는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사안내 바로가기]


박기록
rock@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