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의 ‘잇자유적금’이 22일부터 삼성페이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게 된다.
출시 3개월 만에 9만좌에 육박하고 있는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은 전체 가입자 중 30대 이하 고객이 75%에 달하는 등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Sh수협은행은 이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삼성페이와 손잡고 ‘삼성페이 잇자유적금’ 가입 서비스를 신규 도입했다.
이에 따라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 앱’은 물론,‘카카오페이’, ‘OK캐시백’, ‘삼성페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가입 가능하게 됐다.
삼성페이를 통해 잇자유적금에 가입하는 방법은 휴대폰 삼성페이 앱을 설치하고 ‘금융상품 추천’메뉴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 수협은행 잇자유적금 가입하기’를 클릭, 삼성페이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Sh수협은행은 삼성페이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선착순 가입고객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은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만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별도의 추가 조건없이 제휴사를 통해 가입하기만 하면 ▲1년제 최대 3.4% ▲2년제 최대 3.7% ▲3년제 최대 4%의 고금리(우대금리 포함)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인 저금리 속에 고금리를 찾는 고객들이 잇자유적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입가능하다는 편리함을 장점으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금융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