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숙박업체 라마다속초호텔과 평택라마다앙코르호텔(라마다앙코르평택호텔)의 객실료 카드결제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마다호텔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는 ‘ARS결제’, IC카드 결제, SMS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된 결제솔루션이다.
라마다호텔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쉽게 숙박비 결제를 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해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수기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며, “최근 숙박업체를 비롯한 다양한 O2O 사업자와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