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com 대표 권영식)가 자체 브랜드미디어인 ‘채널 넷마블(ch.netmarble.com)’을 공식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채널 넷마블은 다양한 회사 관련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전달하는 소통채널이다. 이미지, 영상, 카드뉴스, 웹툰 등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넷마블스토리’, ‘넷마블라이프’, ‘펀&조이’, ‘프레스센터’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게임, 기업, 조직문화, 게임커리어 등에 관한 정보는 물론 보도자료, 팩트체크, 직무별 임직원 인터뷰 등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다뤄지지 않았던 이야기들도 소개된다.
넷마블 배민호 뉴미디어 팀장은 “‘채널 넷마블’은 넷마블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소통하고 또 소식을 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보도자료, 공식홈페이지, SNS 등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다양한 넷마블의 모습들을 채널 넷마블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AI안전연구소장 “규제에 발목 잡히는 일 없어…혁신이 최우선”
2025-01-21 11:02:53지란지교에스앤씨, 시스템 취약점 점검 'VADA 4.0' 강화…조달청 등록
2025-01-21 10:53:36규제 반대론자 모인 트럼프 2기…韓 플랫폼만 ‘샌드위치 신세’ 되나
2025-01-21 10:53:12트럼프 취임식에 美 빅테크 거물들 총집합...틱톡 CEO도 참석
2025-01-21 10:51:27돌아온 트럼프, 빅테크와 접점 늘린다…韓파트너사 반사이익 기대↑
2025-01-21 10: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