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크리스마스’ 대규모 할인 행사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산타의 크리스마스’와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획전을 선보인다. 장난감, 패션잡화, 디지털, 인테리어소품 등을 데일리 특가로 진행하며 매일 아침 편의점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매일 10시 타임 특가’도 마련했다. 유아, 커플, 인테리어/파티 등 콘셉트 별로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 산타 선물 가이드’도 선보인다. 스마일페이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케이크 6종과 배스킨 라빈스 블록팩을 할인해 주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모든 회원에게 ‘10% 산타쿠폰’을 증정하고, 2016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산타쿠폰’도 지급한다.
이밖에 오는 14일까지는 겨울 시즌에 필요한 패션잡화를 키워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머플러, 퍼 액세서리, 장갑 등 방한 아이템부터 소중한 이들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 등 최대 69% 할인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도 오는 11일까지 ‘위시 유 아 메리 크리스마스(WISH YOU A MERRY CHRISTMA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트리 풀세트와 미니트리, 파티/장식용품 등을 한 데 모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장난감의 모든 것’ 기획전에서는 한정판, 인기상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지급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장난감 구매자 추첨이벤트를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 ‘다이슨 청소기’ 등도 증정한다.
또한 G마켓은 즉시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이벤트를 마련하고, 날짜별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선물을 제공한다. 7~8일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주고, 이후에는 이니셜풍선, 벽트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올해 G마켓에서 1건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