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쇼핑검색 더 쉽게’ 사이트 전면 개편
이번 G9 개편은 쉽고 간결한 구조의 ‘미니멀리즘(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문화적 흐름)’을 콘셉트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새롭게 단장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쇼핑을 처음 하는 고객도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프로모션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변경했다.
주요 변화로는 ▲기존 7개의 상품 대분류를 17개로 세분화 ▲카테고리별(유니섹스 캐주얼, 남성 등), 특징별(해외직구, 백화점) 검색 상세설정 추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사용자환경(UI) 통일 ▲메뉴 버튼 추가로 페이지 이동 없이도 대·중·소 카테고리 선택 가능 ▲트렌드메이커, 가구·대형가전 지방 무료배송 등 G9 차별화 혜택 화면 상단 고정 등이 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상품과 가격만을 앞세운 복잡한 쇼핑몰에 피로감을 느꼈던 고객들이 개편된 사이트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에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KT클라우드, 업스테이지·리벨리온 등과 ‘AI파운드리’ 생태계 확장
2025-04-18 17: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