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멤버십 기능 강화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은 ‘시럽 월렛’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멤버십 사례로 코카-콜라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플래닛 조경희 마케팅본부장은 "하루 사용자가 100만명 이상인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 모든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을 모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며, “제휴사 입장에서는 ‘시럽 월렛’이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여와 충성도 향상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K플래닛은 2016년 코카-콜라의 탄생 13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새로운 캠페인에 맞춰 오는 29일부터 ‘시럽 월렛’을 통해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발급받는 선착순 3만명에게 코카-콜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더불어 홍대/이태원/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30곳의 코카-콜라 제휴 레스토랑에서 시럽 월렛을 통해 전자스탬프 5개를 모으면 코카-콜라 ‘레드 피크닉 쿨러’를 증정하고 전자스탬프를 받을 때마다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 역시 ‘시럽 월렛’ 내 코카-콜라 멤버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