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산업 단신] 네오위즈게임즈, ‘아이언사이트’ 테스터 모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 중인 총싸움(FPS)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알파테스트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테스트 참가는 모집 이벤트 페이지(ironsight.pmang.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4000명을 선정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1월 08일까지 총 3주간이다.
아이언사이트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FPS게임이다.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 조작 등을 이용한 전술적 재미도 꾀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오는 11월 12일부터 4일간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 맵 5종, 모드 3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와 함께 드론 18종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드론의 경우 주변의 적을 탐지하는 스파이 드론부터 적의 레이더를 방해하거나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드론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어’ 오픈=넥슨(대표 박지원)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 ‘메이슬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이플스토어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의 공식 팝업스토어다. 2016년 1월 14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되며 게임 속 캐릭터로 디자인된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이 80여종이 판매된다. 회사 측은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이 몰려 대기열이 형성됐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2’ 900번째 스테이지 추가=선데이토즈(www.sundaytoz.com 대표 이정웅)은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2’에 새로운 900번째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구글플레이 버전에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iOS버전은 이달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새로운 퍼즐블록도 추가됐다. 닌자팡이와 번개팡 등이다. 닌자팡이는 자동으로 분신을 만들며 매칭을 방해하는 블록이며 번개팡은 맞추는 개수에 따라 블록 제거, 물방울 및 번개팡 생성 등의 기능으로 전략적 재미와 화려한 볼거리를 전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감을 보였다. 스테이지 시작 화면의 미션, 추천 아이템 등의 안내 시스템도 개선을 거쳤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