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문화 콘텐츠 정보 개인화로 서비스한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문화 콘텐츠 정보를 모아 모바일에서 보여주고 개인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시럽 멤버십 컬처(Syrup Membership Cultu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전시, 미술 등의 일정, 이벤트, 예매 정보를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보여주고 각 콘텐츠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쿠폰을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해 예매 및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 O2O(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다.
가입자는 각 사이트마다 흩어져 있는 문화 콘텐츠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할인 혜택이나 차별화된 이벤트 정보를 모아 제공받는 것이 가능하다. 시럽 페이,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통한 예매 및 결제까지 지원해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문화 추구 활동을 맛볼 수 있다.
SK플래닛 김문웅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시장에서 고객에게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과 혜택, 예매 등의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시럽 멤버십 컬처가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