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본공수(ANA),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도입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어도비(www.abode.com)는 일본 전일본공수(ANA, All Nippon Airways)가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항공권 대부분을 자사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ANA는 온라인 구매 경험을 향상시켜 보다 큰 매출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어도비의 프리미어 파트너 트랜스코스모스가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에 기존에 사용하던 어도비 애널리틱스와 어도비 타깃, 어도비 오디언스 매니저, 어도비 소셜 등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현재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마케터에게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깃팅, 광고, 비디오, 청중 관리, 소셜 및 캠페인에 초점을 둔 8개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