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라이프웨어로 中 공략
- 애플 유통사 ‘드래곤스타’와 판매계약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SK텔레콤이 라이프웨어로 중국을 공략한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 대표 장동현)은 라이프웨어 중국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프웨어는 SK텔레콤 앱세서리 제품군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쓰는 주변기기를 일컫는다.
SK텔레콤은 지난 달 발표한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를 중국에 상표출원했다. 애플 제품을 유통하는 ‘드래곤스타’와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전자상회와 양해각서(MOU)도 맺었다.
SK텔레콤 박철순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아시아 최대 시장인 중국에 라이프웨어 제품의 진출이 성과를 창출하기 시작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미국 유럽 등 세계 진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