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패션’ 네이버에서 바로 구매한다
- ‘TV속 이 상품’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가 TV 속 연예인의 패션, 소품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TV속 이 상품’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또한 네이버는 프로그램을 회차 별로 정리해 각 회에서 해당 캐릭터가 착용한 다른 소품들도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관련정보 탭을 통해 동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다른 캐릭터들의 패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현재 ‘TV속 이 상품’에는 방영 중인 지상파 드라마와 일부 예능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케이블, 종편으로 DB를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정엽 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 센터장은 “TV에서 본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번 검색하고, 여기저기 사이트를 방문해야 했던 사용자들에게 ‘TV속 이 상품’ 서비스를 통해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의도에 맞춰 키워드 별로 최적화된 검색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전세사기 위험 보장 '전세안심보험' 출시
2025-02-25 14:06:33OK캐피탈, 조직개편 통해 "부동산PF 털고 신사업 적극 모색"
2025-02-25 14:03:25한국상용SW협회 신임 회장에 어윤호 이데아텍 대표 취임
2025-02-25 14:00:00콘텐츠가 한눈에…케이블TV VOD 플랫폼 '오초이스' 재단장
2025-02-25 13:55:29KB국민은행, 삼성 통합앱 '모니모' 연계 상품 출시 본격화
2025-02-25 13: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