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추천기업 조사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은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추천하고자 하는지 그 의향 정도를 조사한 결과로 고객의 선호도와 충성도를 보여주는 인증제도다. KMAC가 2007년부터 공식적으로 발표를 시행하고 있다.
올 1월에 신경영을 선언한 위메프는 ▲통관인증제 도입 ▲패션 사업 부문 무료교환·무료반품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등으로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고객이 위메프를 경험해보고 다른 사람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사라는 평가로 받게 되어 가슴 벅차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약속을 진정 실현하는 것이 위메프에게 가장 소중한 가치”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한국신용데이터-대전시, 제4인뱅 '한국소호은행' 본사 대전에 설립 추진
2025-02-25 18:02:22[데스크칼럼] 금리인하가 만병통치약인가… '고환율' 대책은?
2025-02-25 18:01:59적자폭 줄인 티맵모빌리티, 우티 이어 전동킥보드도 접는다
2025-02-25 17:48:34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