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추천기업 조사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은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추천하고자 하는지 그 의향 정도를 조사한 결과로 고객의 선호도와 충성도를 보여주는 인증제도다. KMAC가 2007년부터 공식적으로 발표를 시행하고 있다.
올 1월에 신경영을 선언한 위메프는 ▲통관인증제 도입 ▲패션 사업 부문 무료교환·무료반품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등으로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고객이 위메프를 경험해보고 다른 사람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사라는 평가로 받게 되어 가슴 벅차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약속을 진정 실현하는 것이 위메프에게 가장 소중한 가치”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제 숏폼도 순차 재생"…카카오표 '다음 루프' 통할까 [IT클로즈업]
2025-05-14 17:19:25[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먹방은 방발기금 왜 안 내나…뒤바뀐 방송환경, 부과대상 넓혀야”
2025-05-14 17:16:50한신평 “MBK, 인수금융 부담전가하고 자산매각… 홈플러스 경영부실 초래”
2025-05-14 17:10:52정부, 첨단 GPU 연내 1만장 확보 나선다…올 10월 서비스 개시
2025-05-14 16:4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