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월드컵 분위기 낸다
- 축구 테마 콘텐츠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유통사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는 축구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하고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로그인 후 첫 화면)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콘텐츠는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다. 챔피언 스킨 외에도 ‘골든골 와드’와 ‘해트트릭 아이콘’이 새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공개된 모든 축구 스킨은 앞으로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LOL 클라이언트를 실행, 로그인 한 뒤 접하게 되는 첫 화면의 가독성이 개선됐다. 전체 디자인 개선과 동시에 실시간 관전 모드와 e스포츠 경기 일정 등 세부 콘텐츠들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재배치됐다. 새 소식과 함께 커뮤니티 소식도 추가됐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요즘 축구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축구 스킨을 통해 LoL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